7월 해외 여행 추천 멕시코 칸쿤 및 여행 경비
작은 걸리버 여행 이야기

7월 해외 여행 추천 멕시코 칸쿤 및 여행 경비

by 걸리버 유익 정보 2023. 5. 29.
 

요즘 휴가철이라 해외여행을 많이 알아보고 계신데요~ 저두 이번 여름휴가를 어디로 갈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7월 해외여행 추천 멕시코 칸쿤 및 여행 경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7월-해외여행지-추천-멕시코-칸쿤
7월 해외 여행 추천 멕시코 칸쿤 및 여행 경비

 


칸쿤은 멕시코 유카탄 반도에 위치한 휴양 도시로,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합니다. 또한, 칸쿤은 세계적인 리조트와 관광지가 많아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입니다. 특히, 7월은 칸쿤의 성수기로, 날씨가 따뜻하고 파도가 잔잔하여 해수욕을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멕시코 칸쿤의 지리적 특징

칸쿤은 멕시코 유카탄 반도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유카탄 반도는 멕시코의 동쪽에 위치한 반도로, 카리브해와 멕시코만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칸쿤은 유카탄 반도의 동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리브해와 접해 있습니다. 칸쿤은 1970년대에 개발된 휴양지로, 세계적인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칸쿤에는 수많은 호텔, 리조트, 해변 등이 있으며, 다이빙, 스노클링, 낚시, 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칸쿤은 또한 마야 유적지인 치첸이트사와 툴룸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역사와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멕시코-칸쿤-지리적-특징
멕시코 칸쿤 지리적 위치


칸쿤은 카리브해 연안에 위치하고 있어,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합니다. 평균 기온은 25도이며, 최고 기온은 30도, 최저 기온은 20도입니다. 칸쿤은 습도가 높지만, 바닷바람으로 인해 체감 온도는 낮습니다.



칸쿤 여행 7박8일 코스


1일차: 인천공항 출발 - 칸쿤 국제공항 도착 - 호텔 체크인 - 해변에서 휴식


2일차: 칸쿤 리조트 존 투어 - 쇼핑몰 방문 - 야간 파티


3일차: 치첸이트사 마야 유적지 투어


4일차: 툴룸 마야 유적지 투어


5일차: 쇼핑몰 방문 - 야간 파티


6일차: 스노클링, 다이빙, 낚시 등 해양 스포츠


7일차: 마야 마을 방문 - 현지 문화 체험


8일차: 호텔 체크아웃 - 칸쿤 국제공항 출발

 

멕시코-칸쿤-마야-유적지
멕시코 칸쿤 마야 유적지


멕시코 칸쿤 대표 맛집


Chedraui: 멕시코 슈퍼마켓으로, 다양한 음식을 판매합니다.


La Habichuela: 멕시코 전통 음식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입니다.


La Patrona Cocina Urbana: 멕시코 현대 음식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입니다.


El Pibito sucursal Kabah: 멕시코 햄버거를 판매하는 레스토랑입니다.


The Cheesecake Factory: 미국 체인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치즈케이크를 판매합니다.


칸쿤은 아름다운 해변과 마야 유적지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7박 8일 동안 칸쿤을 방문하면,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마야 유적지를 탐험하고,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멕시코 칸쿤 7박 8일 여행경비(예상)


7박 8일 코스이며 2인 기준으로 작성함

시즌에 따라 변경될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항공권

1인당 왕복 약 250만원 총 500만 원 ( 비행기는 경유 1회를 기준으로 작성했으며 시간은 제일 빠른 23시간 비행 기준)

숙박

1박당 약 30만원 (4성급 호텔 기준)

식비

1일당 약 20만원

교통비

1일당 약 10만 원

액티비티

1일당 약 10만 원

기타 비용

약 10만 원


총비용은 약 580만 원입니다.



이 비용은 4성급 호텔에서 머물고, 액티비티를 많이 즐기고, 기타 비용을 많이 지출하는 경우입니다. 비용을 절약하려면 3성급 호텔에서 머물거나, 액티비티를 적게 즐기거나, 기타 비용을 적게 지출하면 됩니다.

멕시코-칸쿤-해변
멕시코 칸쿤 해변



멕시코 칸쿤의 대표 관광지



칸쿤 시티: 칸쿤의 중심지로, 고급 리조트와 쇼핑몰이 즐비합니다.


칸쿤 리비에라: 칸쿤 시티에서 북쪽으로 뻗어있는 해안 지역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리조트가 있습니다.


치첸이트사: 유카탄 반도에 위치한 고대 마야 유적지로,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툴룸: 유카탄 반도에 위치한 고대 마야 유적지로, 해변에 위치한 유적지로 유명합니다.


엑스카르트: 칸쿤 인근에 위치한 생태 테마파크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노테: 유카탄 반도에 위치한 천연 웅덩이로, 맑은 바닷물과 푸른 석회암이 장관을 이룹니다.



칸쿤의 국제 공항에서 시내 까지 거리


칸쿤 국제공항에서 시내까지는 택시로 약 30분 정도 소요




칸쿤을 여행할 때 팁

 

7월은 칸쿤의 성수기이므로, 항공권과 숙소를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칸쿤은 습도가 높으므로, 가벼운 옷차림을 하고,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오.
칸쿤은 태양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십시오.
칸쿤은 치안이 좋지 않으므로, 귀중품은 몸에 지니고 다니십시오.


칸쿤은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볼거리를 갖춘 휴양 도시입니다. 7월은 칸쿤의 성수기이므로, 날씨가 따뜻하고 파도가 잔잔하여 해수욕을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칸쿤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위의 여행 팁을 참고하여 즐거운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7월 해외여행 추천 멕시코 칸쿤 및 여행 경비에 대한 블로그 원고를 마칩니다. 칸쿤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